[토플응시료,토플가격] 2017년 2월을 기준하여 190달러, 토플은 국제적 공인 인증 시험이므로 시험에 대한 정보는 각 나라의 현지언어로 확인가능(한미교육원)
토플은 130여개국 9,000개 이상의 대학과 정부기관 등에서 채택해 응시자의 역량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호주와 영국에서는 비자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도 토플 성적이 이용되고 있죠.
이렇게 토플은 국제적 공인 인증 시험이므로
시험에 대한 정보는 각 나라의 현지언어로 확인이 가능하며,
특정한 국가의 시험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때는 TOEFL iBT Resource Center로 연락하면 되고,
연락처는 공식홈페이지ets.org/ko/toefl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토플 TEST에 합격과 불합격은 없으며 4가지 영역에 있어서
각 30점, 총점 120점으로 점수가 메겨지는데요.
공인 성적표에는 개개인의 피드백과 흡사한 점수 범위내의 응시자들이 해낼 수 있는
과제 유형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있어 추후 학습방향 설정에 도움을 줍니다.
또 토플 테스트 전, 응시 중, 평가 후까지도 부정행위나 미심쩍은 정황이 포착되었을 경우
시험기관에서 판단하여 응시자의 시험 예약을 사전에 취소하거나
응시자의 점수 보류 내지는 취소, 향후 시험 응시 제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토플시험 응시를 위한 수수료는 국가마다 다르므로 사전에 알아두는 것이 좋으며,
우리나라는 2017년 2월을 기준하여 190달러 정도 입니다.
배가 아플 때 효과적인 치료법!! 바로 엄마 손이 약손 아닐까요?
아픈 배를 따뜻하게 쓸어내려주면 어느새 배는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기분입니다.
오늘 토플에 관한 정보도 여러분에게 약손같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의 정보 다시 되새겨 보시고요! 기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