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완전 핵꿀팁
간단히 알아보는 베트남항공 면접 준비 팁
저는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인데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위인이나 어렵게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들은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열심히 살아왔기 때문에 다시 힘들어지고 싶지 않고 지금의 성과도 아쉬운 거죠.
여러분도 언제나 후회하지 않는 인생을 살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승무원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다면 후회 없이 확실히 알아가세요~!
베트남항공 면접시에는 제일 먼저 한국인의 면접관과 한국말로 면접을 진행하고, 그 다음에
현지인과 영어로 면접을 보기 때문에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모두 다 철저히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베트남 항공 면접은 토론 면접도 있는데, 지원자들이 한개의 조가 되어 면접을 보는 형식이에요.
이 때 발표력도 중요하지만 팀웍을 중시해서 채점하기 때문에 상대방 말을 잘 들으시고 동의해줘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론 시에 쓸 수 있는 영어 동의 표현방식을 많이 알아두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2차 영어 면접에선 이력서를 기반으로 나올 수 있는 것들은 대다수 다 물어보므로
본인이 이력서에 어떤 내용을 썼는지 반드시 검토를 한번 해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 3차 면접에서는 베트남항공의 아오자이 유니폼을 입어보는 시험이 있는데요.
이 때 의류를 입고 워킹도 해보고 앞모습, 뒷모습 사진을 찍기도 한답니다.
이에 대비해서 자연스러운 워킹과 사진이 잘 찍히는 포즈를 미리 준비해보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항공 지원 동기와 베트남항공에 대해 알고 있는 점은 일반적으로
주요 기출문제 빈번히 나오는 문제이기 때문에 꼭 머리속에 잘 정리해서 가야해요.
그리고 항상 발언 시에는 자신감을 갖고 당당한 모습을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한항공 1차 실무면접 준비 전략, 꼼꼼히 알아봅시다!
먼저 1차 면접은 CEO나 임원이 아닌 실무자들이 진행한다는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그렇기 때문에 같이 일할 사내 후배로서 신뢰와 스킬을 보여줄 수 있게끔 준비해야 하는데요.
조직 문화에 수월하게 흡수될 수 있는 인재인지 보여주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대한항공 승무원 1차 면접에는 일반적으로 두 명의 면접관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떄 면접관과 대화할 때 아이컨택을 어떻게 하냐에 연관해 당락이 갈리기도 하는데요.
질문한 면접관과 당당히 눈을 맞추는 중에 다른 면접관에게도 적당히 시선을 안배하는 기술이 필요해요.
1차 면접은 한 조당 8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지원자가 말할 시 표정과 몸가짐 등도 중요합니다.
실전과 같이 스터디 그룹을 구성해 훈련하며 경쟁자가 아닌 동료로서 배려하는 감정을 항상 갖습니다.
또 승무원으로서 괜찮은 소리 톤을 들려주는 것은 대한항공 첫번째로 면접에서 매우 중요한데요.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게, 밝고 분명하면서도 정중한 말로 고객이 편안함을 느끼게끔 연습합시다.
사실 면접관과의 대화를 확실하게 준비해도 막상 실전에 들어가면 떨릴 수 밖에 없습니다. |
한 명의 지혜에는 한계가 있지만
이 정보를 같이하면 그 활용가치는 배로 커진다고 합니다.
오늘 승무원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오신 이웃님들도
이곳에서 같이 머리를 맞대서 최신 정보를 나눠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